(주)KNJ
CONTACT US SITEMAP LOGIN
IR
COMPANY
HOME > COMPANY > CEO인사말





저희 KNJ.는 지난 2005년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생산용 자동화 설비 전문업체로 첫발을 뗀 후,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배려 덕분에 어느새 10년 차를 바라보는 기업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KNJ의 대표제품인 Edge Grinder와 Edge 검사기는 각각 누적 판매대수 100대를 훌쩍 넘어서서 국내는 물론 5년째 꾸준한 해외수출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으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기술교류로 좀 더 특성화되고 진보화된 상/하류 연관 설비군을 갖추어 스크라이버를 비롯한 이후 LCD FAB 공정마감단계의 설비군을 모두 판매실적 아이템으로 구비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지난 2010년에는 그간 장비사업군내에서만 구도를 넓히고자 고심하던 좁은 시야에서 벗어나, LED 산업관련 소모품분야로 사업판도를 확장하였으며, 그 결과 LED 원재료인 사파이어웨이퍼의 초고온 증착시 필수소모품인 SiC 증착 Graphite 캐리어 부품군 개발에 성공, 삼성전자 LED 사업부의 정식부품협력업체로 등록되어 꾸준한 판매실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그 동안 저희의 시도에 고객께서 적극적으로 호응해주시고, 때로는 따끔한 채찍질로 좀 더 바람직한 방향으로 이끌어주신 결과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는 저희에게 다양한 위기와 기회로써, 개발활동과 생산성 재고측면에서 혁신과 도약의 과제가 되고 있으며, 이에 쉴새 없이 변화하고, 내부기량을 재편하고 집약하여 고객의 지속적 개선요구와 관심에 부응해야 하는 의무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만날 때나 혹은 저희 임직원들과의 자리에서 가끔 강조하는 것은 우리 KNJ는 '젊은 기업이다' 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선언은 나이의 많고 적음을 차별하여 일컫는 것이 아니라, 바로 사고와 행동의 객관적인 상태라 믿고 말하는 것입니다. 기술집약적 IT 산업의 한켠을 담당하고 있는 저희와 같은 설비, 부품 회사는 그 규모가 아무리 확장되더라도 절대 잊어선 안될 것으로, 다음에 도래할 환경에 대한 기술적 비전, 합리적 낙관, 그리고 스피드를 수반하는 실행력이라 믿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를 영위하는데 있어 '젊음'이라는 상태의 객관적 잣대는 바로 반응속도일 것 입니다. 저희는 빠른 반응과 변화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실행력으로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합니다.

한편으로는 이 모든 일이 사람과 사람의 관계로 이루어진다는 사실 역시 잊지 않겠습니다. 고객과 저희 임직원 모두 자칫 각박해질 수 있는 현재에 몸담고는 있지만, 논리와 실리일변도가 아닌, 따뜻한 기업이 되고자 하는 노력도 중요하게 여기겠습니다. 저희 KNJ는 고객에게 항상 문을 열어두고 귀를 기울이는, 편한 친구 같은 기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명 : (주)KNJ  |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북로 121 케이엔제이  | 전화 : 041-534-8840  | 팩스 : 041-534-8841
Copyright ⓒ (주)KNJ All Right Reserved.